•  

 

브랜드 스토리 > 겨울에도 호가든! ‘호가든 윈터 가든’

2e2f22817ce0649c69c471c033e12b90.jpg
 

겨울에도 호가든! ‘호가든 윈터 가든’

 

호가든 브랜드 공간 ‘호가든 윈터 가든’(Hoegaarden Winter Gaarden)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위치한 바 ‘제이제이 마호니스’(JJ Mahoney’s)에서 2월 28일까지 운영된다. 

호가든 윈터 가든은 추운 겨울,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도심 속 휴식과 겨울 낭만’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야외 전망대에 마련된 호가든 윈터 가든은 ‘겨울에 만나는 실내 가든’이라는 콘셉트 아래 호가든을 상징하는 오렌지 정원으로 꾸며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호가든은 이번 행사를 통해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의 매력과 특장점을 홍보하고,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선한 ‘오리지널 호가든’ 생맥주와 달콤한 라즈베리 밀맥주인 ‘호가든 로제’를 병맥주로 맛볼 수 있다. 

‘휴식존’에는 자연친화적인 원목 탁자와 의자를 마련해 모든 방문객이 다양한 호가든 맥주를 마시며 쉴 수 있다. 아이스링크 이용 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하여 발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발 마사지기도 설치했다.

또한 ‘드라이 플라워 편지’를 손수 꾸며 소중한 사람에게 카드를 쓰면 우편으로 배송하는 이벤트도 상시 열린다. ‘미니 도서관’에서는 도서를 무료로 읽을 수 있으며 호가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나무 책갈피를 선물한다. 한켠에 마련된 ‘실루엣 포토존’에서는 그림자로 연출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호가든은 지난 7월 ‘호가든 서머 가든’, 10월에는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 등 계절감 있는 브랜드 공간을 운영해 호평을 받았다.

호가든은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로 큐라소 오렌지 껍질과 고수가 함유되어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전용잔에 3분의 2 정도 따른 후 병을 잘 흔들어 전용 육각잔에 새겨진 로고 위치만큼 거품을 내어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이 호가든을 애호하고 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