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 제 1회 대한민국 주류품평회-각 부문별 금상 수상자 인터뷰

제 1회 대한민국 주류품평회
각 부문별 금상 수상자 인터뷰


32.jpg
탁주부문> ‘나누우리’ 순천주조공사 이상원 대표
수상소감

첫 번째 주류품평회에서 이런 큰 상을 받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과제가 더 많이 주어졌다고 생각하며, 더욱 노력해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최고 탁주로서 전통주 발전에 이바지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품소개
‘나누우리’는 100% 농협 브랜드 쌀을 사용해서 신뢰할 수 있으며,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효모가 그대로 살아있어서 술맛과 함께 건강에도 좋습니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에 계신 분들도 인근 농협 하나로 마트를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나누우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33.jpg
약주부문> ‘황진이주’ 농협회사법인 유한회사 참본 이강범 전무
수상소감
1회 대회 금상 수상은 영광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 남원시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지원이 밑거름이 되었다고 생각하며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제품소개
‘황진이주’는 질좋은 국산 오미자와 지리산 계곡의 맑은 물이 빚어낸 제품으로 붉은 빛을 띠면서 포도당, 사과산, 유기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숙취가 전혀 없어 남녀가 같이 드실 수 있는 술입니다. 현재 수상작 외에도 주몽 복분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명품으로 성장해서 세계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전국 각 대리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해지고 있으며, 본사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반갑게 맞겠습니다.

34.jpg
과실주부문> ‘복분자주’ 설악양조 이승수 대표
수상소감
많은 출품작들 가운데 선정돼서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생산해 달라는 뜻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소개
설악양조의 ‘복분자주’는 현재 미국, 아르헨티나 등 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진 고창지역의 제품들보다는 후발주자라고 할 수 있지만, 그런 만큼 더욱 노력해서 주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복분자의 장점은 그대로 간직한 채 맛과 향을 살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